인터넷, 세상과 소통하다.

컴퓨터는 주로 직접 부품을 수급해서 조립하지만 노트북 같은 경우는 그럴 수가 없어서 한성 컴퓨터를 자주 이용합니다.

이번에는 친구가 노트북이 필요해서 게임용으로도 쓰면서 문서작업으로도 하기에 좋은 노트북을 고르던차에

마침 EH58 BossMonster STORM84 144 노트북이 눈에 띄네요.

기본 옵션 가격은 6퍼센트 세일해서 136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지만 전 추가 옵션을 선택해가지고 168만원대의 가격에 구매했네요.

흐흐 배틀그라운드는 나름 양호한 사양으로 돌리고 발열도 아직까지는 노트북 치고 괜찮은 것 같아요.

한 여름 되봐야겠죠?

 

  제품 개봉기

 

박스 포장은 큰 박스에 위와 같이 에어팩(?) 같은걸로 포장이 고정되서 와서 흔들림 없이 배송이 된 것 같습니다.

일단 박스에 찍힘이나 기스 같은 것도 보이진 않았으니까요.

 

현재 이벤트로 같이 동봉된 헤드셋입니다.

한성컴퓨터에서 판매 중인 헤드셋으로 보입니다.

원래 마우스가 이벤트 상품이였는데 하루 차이로 헤드셋으로 바뀌어버렸네요.

헤드셋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마우스가 훨씬 좋았는데 아쉽네요.

 

헤드셋 박스 밑에 있던 노트북 박스입니다.

한성컴퓨터에서 밀고 있는 문구인지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문구가 중앙에 적혀있습니다.

제가 한성컴퓨터 초반에 이용할 당시에는 A/S센터가 문제였었는데 요즘은 A/S센터가 많이 늘어나서 나름 경쟁성이 있어보입니다.

박스는 나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네요.

 

노트북 박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입니다.

배터리와 충전기 노트북, 설명서가 있네요.

아 품질보증서는 작성해서 보관하고 있는게 좋습니다. (A/S 관련... )

물론 딱히 없다고 해서 크게 문제될 일은 없지만 만약이라는게 있으니까요.

 

노트북을 덮고 있던 비닐을 제거했는데 약간 게이밍의 느낌이 납니다.

물론 게이밍은 PC를 이길 순 없지만 노트북을 살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게이밍이 되는 것들을 사야겠죠.

 

노트북을 열어서 켜본 상태입니다.

요즘은 게이밍 노트북 키보드에 불빛이 나는게 대세인가봅니다.

야간에 사용할 때 좋겠네요.

화면에 두줄 떠져 있는 것은.. Free DOS 제품이라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현재는 윈도우10을 설치하여 배틀그라운드, 리그오브레전드 등 각종 게임을 하는 중인데 정말 잘 작동하네요.

게임 플레이 하는 것도 찍을까 하다가 ... 귀차니즘이 있어서 이 상태로 개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글은 아니였지만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한성컴퓨터 한번 쯤 구매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IT 지식 창고, 아마도 그럴 테지?

최근에 게시된 글